■ 코나 & N라인
"호갱방지-김선생"
에
정보 공유!!
연락 주시면,
원하시는 차종 실제 존재 매물
딜러전산조회
해드려요^^
공 ♡ 감
과
이웃추가
많이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입니다
현대에서 젊은층??
을
주타킷으로 개발한
입니다
#N라인
을
소개 해드립니다
소나타 보다 먼져 나왔었는데 ㅜㅜ
N퍼포먼스 추가된 모델들
계속
소개하는 포스팅이 많아지네요 ㅎㅎ
앞전 포스팅에서
소나타N라인
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N라인에 대한 설명은 생략할께요^^
여튼
N
아니고
N라인
입니다
어쨋든
N라인뱃지를 달고 나왔으니
이죠
고성능 소형 SUV
되겠습니다
기존
코나모델도 1.6터보
라
가속감이 상담히 좋았습니다
체구가 작은데 심장이 강력하니
차량이 튀어나가는 맛이 있죠
그런점을 감안하여
사회초년생 및 젊은층을 공략한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자인도 좀 그렇구요
요즘들어
부쩍
을
매우 강요하는 현대 입니다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은
코나가 처음 출시하면서
부터
디자인에 대한 말은 많았죠
호불호
라기보다는
개인취향인걸로....
기존코나의 1.6 터보엔진에서
N라인의 순정튜닝을 하여
마력이 소폭 상승하였고
7단 DCT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
을
탑재해주었습니다
다이나믹 드라이빙
을
강조하고있구요
다이나믹으로 하면 아직도
아우디생각이 자꾸 먼져 드는군요 ㅜㅜ
원하는 만큼 달려줄수 있답니다...
터보랙 때문에 쉽진않을텐데요...
뭐
저차로 도심에서말고 그렇게 많이 벗어나지는 않을듯 한데..
여튼
에
더욱!! 집중을 하였답니다
기존모델보다 조금 향상된
1.6 가솔린 터보엔진
기존모델에 없었던
7단듀얼클러치
기존모델에 없었던
N라인 패키지
요렇게
3가지가 주요 변동사항입니다
벌써
요약분이 나와버렸군요 ㅡㅡ
그래도
마지막 부분에 정리를 다시 해놓을께요
많이 칭찬하고 있는
입니다
참
많이 발전한 현대이죠
쏘나타 만큼 큰 4P모노블럭은 아니지만
경량 2P캘리퍼를 적용해준것 같군요
예전
아반떼 모델을 탈때
그랜저XG
2P 캘리퍼로 튜닝을 많이 하곤 했죠
이걸 아신다면 아재 인증 입니다^^
디스크 사이즈
도
크게 만들어 주었네요
이걸보니
예전
투스카니 엘리사 (2.7모델)
의
타공디스크를 많이 썻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것도 알고 계신다면 역시나 아재 인증입니다!
18인치 경량휠
과
N로가 각인된 휠캡이구요
소나타 모델과 같이
순정과는 조금 하드하게 셋팅
된
쇽업쇼버
와
로워링 스프링
이
적용 되었습니다
사제로 다운스프링을 튜닝할 필요가 없어지죠
순정으로 튜닝옵션들이 이렇게 좋아지면
애프터 마켓들이
점점
더
힘들어 질수도
있게군요....
기존 코나 모델도 매물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이녀석은
더
더욱더
레어템이 되겠군요
뭐
그렇지만
찾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아직은요....
소나타N라인을 포스팅하면서
이야기 드렸던것
처럼
N라인을 출시하고
시간이 지나
진정한N
을
출시하는건 아닌지 하는 의문이 드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는
유튜버 채널
에서
위모델 시승 영상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약간?? 아재 채널이라... 저도 아재라 ㅜㅜ
감안하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약
1. 기본모델 보다 향상된1.6터보엔진
2. 기존모델에 없었던 7단듀얼클러치
3. N퍼포먼스 패키지 대거 투입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구독 과 좋아요??
가
아니라
#공감♥
많이
해주세요
그럼
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신차,중고차 사고ㅣ팔때 ★
★ 실제매물 딜러전산 오픈 ★
☆ 허위ㅣ미끼매물 없는 ☆
"호갱방지-김선생"
언제든 연락주세요
☆ 010.7316.7227 ☆
국민 차차차 - 김선생
카톡, 문자
문의 환영